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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real Engine 4/C++

<Unreal C++> 89 - Action RPG (Map Positioning(맵에 배치))

 

필요한 개념


<맵에 배치>

* 충돌체가 있는 것만 IK가 먹음, 충돌체가 없다면 발이 들어감
-> 바위에 발이 푹 들어가는데, 이유는 바위에 충돌체가 없는 것들은 그렇게 된다.

* BP_CPlayer의 FeetComponent의 Inverse Kinemetics에 DrawDebugType을 None으로 해서 디버그 그려지는 것 끔BP_CAIController_Wizard, Melee에도 DrawDebug를 꺼준다.


* CPatrolPath를 World에 배치하기(AI Melee 이동을 위한), Loop 켜줌 및 Melee 객체 PatrolComponent에 월드에 배치되어 있는 CPatrolPath 객체를 설정해준다. 

 



* 적끼리 공격 충돌되는 경우가 있다.
-> 따로 처리를 하면 된다.

 

 

 

결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