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Unreal Engine 4/C++

<Unreal C++> Interface에 있는 함수 호출

 

필요한 개념


Interface에 있는 함수를 호출할 시에는 Execute_ 키워드를 해당 함수앞에 붙여주고, 인자로는 호출할 클래스를 넘긴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ICharacter.h (Unreal Interface)


더보기
class UE4PROJECT_API IICharacter
{
	GENERATED_BODY()

public:
	UFUNCTION(BlueprintCallable, BlueprintNativeEvent)
		void ChangeColor(FLinearColor InColor);
	virtual void ChangeColor_Implementation(FLinearColor InColor) {};
}

 

 

 

 

 

함수 호출 부분


더보기
// Interface 함수를 호출할 시에는 Excute_ 키워드를 붙여야 하고
// 인자로는 호출할 클래스를 넘긴다.
Execute_ChangeColor(this, FLinearColor(1, 0, 0, 1))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