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irectX11 3D/과제

<DirectX11 3D 과제> 42 - 모델 다운 받아 렌더링 해보기

- Mixamo에서 모델 Malcomn을 다운 받아 사용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ModelDemo.Cpp


더보기
void ModelDemo::Malcom()
{
	malcom = new ModelRender(shader);
	malcom->ReadMesh(L"Malcom/malcom");
	malcom->ReadMaterial(L"Malcom/malcom");
	malcom->GetTransform()->Position(0, 0, -50);
	malcom->GetTransform()->Scale(0.02f, 0.02f, 0.02f);
}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ExportFile.Cpp


더보기
void ExportFile::Malcom()
{
	Converter* conv = new Converter();
	conv->ReadFile(L"Malcom/malcom.fbx");
	conv->ExportMesh(L"Malcom/malcom");
	conv->ExportMaterial(L"Malcom/malcom");
	SafeDelete(conv);
}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결과


- 잘되나, scale이 Kachujin Model보다 컸습니다. 그래서 좀 더 scale을 줄였습니다.(둘다 Mixamo 모델인데 Scale이 달랐음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