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Mixamo에서 모델 Malcomn을 다운 받아 사용했습니다.
ModelDemo.Cpp
더보기
void ModelDemo::Malcom()
{
malcom = new ModelRender(shader);
malcom->ReadMesh(L"Malcom/malcom");
malcom->ReadMaterial(L"Malcom/malcom");
malcom->GetTransform()->Position(0, 0, -50);
malcom->GetTransform()->Scale(0.02f, 0.02f, 0.02f);
}
ExportFile.Cpp
더보기
void ExportFile::Malcom()
{
Converter* conv = new Converter();
conv->ReadFile(L"Malcom/malcom.fbx");
conv->ExportMesh(L"Malcom/malcom");
conv->ExportMaterial(L"Malcom/malcom");
SafeDelete(conv);
}
결과

- 잘되나, scale이 Kachujin Model보다 컸습니다. 그래서 좀 더 scale을 줄였습니다.(둘다 Mixamo 모델인데 Scale이 달랐음)
'DirectX11 3D > 과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<DirectX11 3D 과제> 96 - Billboard(4개의 면 만들기) (0) | 2022.03.28 |
|---|---|
| <DirectX11 3D 과제 > 68 - Unprojection을 이용한 이동 (0) | 2022.03.07 |
| <DirectX11 3D 과제> 39 - Model(Bone + Mesh + Material) 탱크 움직이기 (0) | 2022.02.13 |
| <DirectX11 3D 과제> 39 - Model(Bone + Mesh + Material) 내용 정리 (0) | 2022.02.10 |
| <DirectX11 3D 과제> 39 - XML 파일 형식이란? (0) | 2022.02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