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의 기본 문자변경
언리얼에는 3가지의 String 클래스가 있다.
// FName, FString, FText
각 문자열의 변환은 간략히 아래와 같다.
변환될 형식 - 변환 후 형식 | 변환 방법 |
FName → FString |
FName::ToString() |
FName → FText |
FText::FromName() |
FString → FName |
FName(*FString) |
FString → FText |
FText::FromString() |
FText → FString |
FText.ToString() |
FText → FName |
FString을 거친 후 변환 |
FName : 대소문자 구분 안함
FText : 자동 현지화 못받을 수 있음
FText → FString : 손실의 위험이 있다.
본문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286?category=861819
[Unreal] - 문자열 변경(FName, FString, FText)
Unreal의 기본 문자변경 언리얼에는 3가지의 String 클래스가 있다. // FName, FString, FText 각 문자열의 변환은 간략히 아래와 같다. 변환될 형식 - 변환 후 형식 변환 방법 FName → FString FName::ToString(..
hombody.tistory.com
'Unreal Engine 4 > 블루프린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Unreal BP> 노티파이(Notify) (0) | 2022.04.18 |
---|---|
<Unreal BP> 블렌드 스페이스(Blend Space) (0) | 2022.04.18 |
<Unreal BP> 애니메이션 리타겟 (0) | 2022.04.18 |
<Unreal BP> 스테이트 머신 (State Machine) (0) | 2022.04.18 |
<Unreal BP> 몽타주(Montage) (0) | 2022.04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