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Unreal Engine 4/블루프린트

<Unreal BP> 문자열 변경(FName, FString, FText)

Unreal의 기본 문자변경


언리얼에는 3가지의 String 클래스가 있다.

    // FName, FString, FText

 

 

 


 

 

 

각 문자열의 변환은 간략히 아래와 같다.

 

변환될 형식 - 변환 후 형식 변환 방법
FName → FString
FName::ToString()
FName → FText
FText::FromName()
FString → FName
FName(*FString)
FString → FText
FText::FromString()
FText → FString
FText.ToString()
FText → FName
FString을 거친 후 변환

 

 

FName : 대소문자 구분 안함

FText   : 자동 현지화 못받을 수 있음

FText → FString : 손실의 위험이 있다.

 

 

 

본문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286?category=861819 

 

[Unreal] - 문자열 변경(FName, FString, FText)

Unreal의 기본 문자변경 언리얼에는 3가지의 String 클래스가 있다. // FName, FString, FText 각 문자열의 변환은 간략히 아래와 같다. 변환될 형식 - 변환 후 형식 변환 방법 FName → FString FName::ToString(..

hombody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