노티파이(Notify)
애니메이션은 노티파이라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.
재생중인 애니메이션의 일정 위치에 노티파이를 위치시켜주면
그 위치까지 재생되었을 때 만들어준 노티파이 이벤트를 호출하게 된다.
한 애니메이션안에서 노티파이 기능으로 언제 공격이 시작되고 끝나고
언제 다음 동작으로 넘어가게 할지, 언제 충돌체크를 할지, 사운드 등등 많은것을 할 수 있다.
노티파이 추가
위와같이 몽타주나 애니메이션에 노티파이를 추가한 후
아래처럼 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의 이벤트 그래프에서
노티파이의 이름과 같은 이벤트 함수가 생긴것을 확인할 수 있다.


이제 노티파이를 설정해놓은 위치까지 애니메이션이 재생된다면
저 노티파이 이벤트 함수가 호출이 되는것이다.
본문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7?category=861819
[Unreal BP] - 노티파이(Notify)
노티파이(Notify) 애니메이션은 노티파이라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. 재생중인 애니메이션의 일정 위치에 노티파이를 위치시켜주면 그 위치까지 재생되었을 때 만들어준 노티파이 이벤트를 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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