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리 만들어 놓은 블루프린트 클래스 엑터를
아래의 함수를 사용하여 스폰시킬 수 있다.
SpawnActor 함수
Class : 스폰시킬 블루프린트 클래스 엑터
Spawn Transform : 스폰시킬 위치
Owner : 부모 (부모 자식관계를 설정해줘야 하는듯 싶다. 없으면 안됨)
본문 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4?category=861819
[Unreal BP] - 블루프린트 클래스 액터 스폰하기
미리 만들어 놓은 블루프린트 클래스 엑터를 아래의 함수를 사용하여 스폰시킬 수 있다. SpawnActor 함수 Class : 스폰시킬 블루프린트 클래스 엑터 Spawn Transform : 스폰시킬 위치 Owner : 부모 (부모 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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