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래와 같이 액터를 스폰한 후 AttachToComponent 함수를 통해서 Bone에 붙일 수 있다.
AttachToComponent 함수
타깃 : 붙일 대상
Parent : 부모 (Mesh에 Bone이 있으므로 Mesh를 부모로 함)
Socket Name : 붙일 Bone의 이름 (본의 이름과 정확히 일치해야함)
본문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5?category=861819
[Unreal BP] - 액터를 Bone에 붙이기
아래와 같이 액터를 스폰한 후 AttachToComponent 함수를 통해서 Bone에 붙일 수 있다. AttachToComponent 함수 타깃 : 붙일 대상 Parent : 부모 (Mesh에 Bone이 있으므로 Mesh를 부모로 함) Socket Name : 붙..
hombody.tistory.com
'Unreal Engine 4 > 블루프린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Unreal BP> 애니메이션 블렌딩 <상체, 하체 블렌딩> (0) | 2022.04.18 |
---|---|
<Unreal BP> 블루프린트 클래스 액터 스폰하기 (0) | 2022.04.18 |
<Unreal BP> 노티파이(Notify) (0) | 2022.04.18 |
<Unreal BP> 블렌드 스페이스(Blend Space) (0) | 2022.04.18 |
<Unreal BP> 문자열 변경(FName, FString, FText) (0) | 2022.04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