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Unreal Engine 4/블루프린트

<Unreal BP> 액터를 Bone에 붙이기

아래와 같이 액터를 스폰한 후 AttachToComponent 함수를 통해서 Bone에 붙일 수 있다.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AttachToComponent 함수


 

타깃 : 붙일 대상

 

Parent : 부모 (Mesh에 Bone이 있으므로 Mesh를 부모로 함)

 

Socket Name : 붙일 Bone의 이름 (본의 이름과 정확히 일치해야함)

 

 

 

 

본문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5?category=861819 

 

[Unreal BP] - 액터를 Bone에 붙이기

아래와 같이 액터를 스폰한 후 AttachToComponent 함수를 통해서 Bone에 붙일 수 있다. AttachToComponent 함수 타깃 : 붙일 대상 Parent : 부모 (Mesh에 Bone이 있으므로 Mesh를 부모로 함) Socket Name : 붙..

hombody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