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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real Engine 4/블루프린트

<Unreal BP> 컨트롤러 회전에 맞춰 SpringArm 회전하기

Use Pawn Controller Rotation

        : 컨트롤러 회전에 맞춰서 스프링 암을 회전시키는 기능

 

 

/*

        마우스를 회전시켜 컨트롤러가 회전하면 스프링 암 또한 회전하게 되어

        카메라또한 회전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.

*/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

Inherit Pitch, Yaw, Roll

        : 컨트롤러의 각 회전을 스프링 암 회전에 반영하는지 여부

 

// Ex) Inherit Pitch를 끄면 마우스를 위아래로 움직여도 카메라 회전에 반영되지 않는다.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


 

본문 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3?category=861819 

 

[Unreal BP] - 컨트롤러 회전에 맞춰 SpringArm 회전하기

Use Pawn Controller Rotation    : 컨트롤러 회전에 맞춰서 스프링 암을 회전시키는 기능 /*      마우스를 회전시켜 컨트롤러가 회전하면 스프링 암 또한 회전하게 되어      카메라또한 회전하는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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