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e Pawn Controller Rotation
: 컨트롤러 회전에 맞춰서 스프링 암을 회전시키는 기능
/*
마우스를 회전시켜 컨트롤러가 회전하면 스프링 암 또한 회전하게 되어
카메라또한 회전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.
*/
Inherit Pitch, Yaw, Roll
: 컨트롤러의 각 회전을 스프링 암 회전에 반영하는지 여부
// Ex) Inherit Pitch를 끄면 마우스를 위아래로 움직여도 카메라 회전에 반영되지 않는다.
본문 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3?category=861819
[Unreal BP] - 컨트롤러 회전에 맞춰 SpringArm 회전하기
Use Pawn Controller Rotation : 컨트롤러 회전에 맞춰서 스프링 암을 회전시키는 기능 /* 마우스를 회전시켜 컨트롤러가 회전하면 스프링 암 또한 회전하게 되어 카메라또한 회전하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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