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Unreal Engine 4/블루프린트

<Unreal BP> 카메라 천천히 따라오게 하기(SpringArm의 Lag 활용)

아래와 같이 Spring Arm과 Camera를 생성해주고
Spring Arm을 클릭한 후 디테일창의 Lag를 사용하면 된다.

Enable Camera Lag를 체크한 후 Camera Lag Speed를 알맞게 설정해주면
카메라가 플레이어가 이동한 후 천천히 따라오게 된다.
        // 값이 낮을수록 느리게 따라온다

 

 

 

 


 




 

 

 

본문 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2?category=861819 

 

[Unreal BP] - 카메라 천천히 따라오게 하기

아래와 같이 Spring Arm과 Camera를 생성해주고 Spring Arm을 클릭한 후 디테일창의 Lag를 사용하면 된다. Enable Camera Lag를 체크한 후 Camera Lag Speed를 알맞게 설정해주면 카메라가 플레이어가 이동..

hombody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