캐릭터는 플레이 하게 되면 하나의 컨트롤러를 가지게 된다.
그 컨트롤러에서 아래와 같이 캐릭터의 방향벡터를 구할 수 있고
Add Movement Input 함수를 이용하여
World Direction(방향)과 Scale Value 값(0 ~ 1의 값만 들어감)을 곱해서
그 방향을 가리키는 벡터를 구하고 캐릭터의 위치에 더하여 이동하게 된다.
// 캐릭터의 이동
본문 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1?category=861819
[Unreal] - 캐릭터의 방향벡터 구하기, 이동
캐릭터는 플레이 하게 되면 하나의 컨트롤러를 가지게 된다. 그 컨트롤러에서 아래와 같이 캐릭터의 방향벡터를 구할 수 있고 Add Movement Input 함수를 이용하여 World Direction(방향)과 Scale Value
hombody.tistory.com
'Unreal Engine 4 > 블루프린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<Unreal BP> 카메라 천천히 따라오게 하기(SpringArm의 Lag 활용) (0) | 2022.04.18 |
---|---|
<Unreal BP> GameMode (0) | 2022.04.18 |
<Unreal BP> 입력 키 설정 (0) | 2022.04.18 |
<Unreal BP> 콘텐츠 구성요소 (0) | 2022.04.18 |
<Unreal BP> 애니메이션 블렌딩 <상체, 하체 블렌딩> (0) | 2022.04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