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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real Engine 4/블루프린트

<Unreal BP> 캐릭터의 방향벡터 구하기, 이동

캐릭터는 플레이 하게 되면 하나의 컨트롤러를 가지게 된다.
그 컨트롤러에서 아래와 같이 캐릭터의 방향벡터를 구할 수 있고


Add Movement Input 함수를 이용하여
World Direction(방향)과 Scale Value 값(0 ~ 1의 값만 들어감)을 곱해서
그 방향을 가리키는 벡터를 구하고 캐릭터의 위치에 더하여 이동하게 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 

// 캐릭터의 이동

 

 

 

본문 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1?category=861819

 

[Unreal] - 캐릭터의 방향벡터 구하기, 이동

캐릭터는 플레이 하게 되면 하나의 컨트롤러를 가지게 된다. 그 컨트롤러에서 아래와 같이 캐릭터의 방향벡터를 구할 수 있고 Add Movement Input 함수를 이용하여 World Direction(방향)과 Scale Value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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