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프로젝트 세팅 - Input - Bindings] 에서 값을 세팅해주게 되면
캐릭터 블루프린트 클래스의 이벤트 그래프에서 이벤트 함수로 호출할 수 있다.
// 이러한 이벤트함수는 지정한 키가 눌리면 알아서 호출된다.
// MoveForward : 앞, 뒤
// MoveRight : 오른쪽, 왼쪽
Action Mappings
: 입력했다 떼는식의 키 입력설정 (Ex_ 점프)
Axis Mappings
: 연속된 값 입력설정 (Ex_ 방향키를 눌러 이동)
본문 출처 : https://hombody.tistory.com/180?category=861819
[Unreal] - 입력 키 설정
[프로젝트 세팅 - Input - Bindings] 에서 값을 세팅해주게 되면 캐릭터 블루프린트 클래스의 이벤트 그래프에서 이벤트 함수로 호출할 수 있다. // 이러한 이벤트함수는 지정한 키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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